• 기억하고 싶은 모든이야기 스토리세븐

주문/결제/취소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배송조회
    고객센터
    크롬최적화
주문/결제/취소
  • 카카오톡 문의
  • 고객센터
  • 크롬최적화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취소 목록

  1. Q

    결제취소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결제 완료 후 1시간 이후 바로 제작에 들어갑니다

    때문에결제 후 1시간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입금/결제 후 1시간 이내로 고객센터 ( 1661-3146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를 했을 시 주문 시 사용하셨던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휴대폰결제/계좌이체 주문취소 시에 환불 일정은 3~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결제 입금 후 1시간 이내 스토리세븐 사이트 내에서 결제취소/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고객센터 ( 1661-3146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Q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휴대폰 결제의 방법이 있습니다.

    이니시스 결제 시스템을 이용중 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이체 수수료가 없고, 즉시 결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면, 가상계좌 입금은 스토리세븐과 무관하게 고객님에 따라 이체 수수료가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3. Q

    결제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가 되지 않는다거나 중복 결제 하셨을 경우


    스토리세븐 행복고객센터(1661-314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4. Q

    가상계좌입금 결제인데 입금자(예금주)가 달라도 상관없나요?

    A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일치하여 입금처리 해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사오니 입금자명을 다르게 기입하여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661-3146) 혹은 문의글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5. Q

    가상계좌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A

    가상계좌입금 주문 후, 입금기한은 14일입니다.


    가상계좌입금으로 주문하시고 주문한 날짜로부터 2주일(14일)안으로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제작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주문이 취소됩니다.


    다시 주문을 원하실 경우 새로 주문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6. Q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A

    스토리세븐은 회원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편집하신 편집물이 스토리세븐 서버로 업로드, 저장하는 단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회원가입 후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경험해 보세요.

  7. Q

    주문했던 상품을 재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동일한 상품을 재주문 하시려면,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조회 > 재주문 하려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세요.


    해당 상품의 [ 장바구니로 복사 ] 기능을 이용하시면

    장바구니로 주문하셨던 상품과 동일한 상품이 [ 사본 ] 으로 생성됩니다.


    6b5f53de7d1265d0b75aff516ffa63d6_1634523249_9873.png
     

  8. Q

    재 제작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교환(재 제작) 및 반품 사유 (아래의 사항이 아닌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편집기에서 편집하여 저장된 페이지와 제작된 페이지가 다를 경우

    - 책이 파손되었거나 제본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우

    - 인쇄품질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변심 또는 실수로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재 제작이나 교환,재 제작은 불가능합니다. 

    * 교환은 주문하신 상품 그대로 제작이 되며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 제작이 완료 되었고 발송 대기 상품에 대해서는 재 제작이 불가능합니다. 

  9. Q

    교환(재 제작) 및 반품 안내

    A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으로 접수된 상품은 처음 주문 시 편집상태 그대로 제작되며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거래완료된 제폼은 교환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사유 (아래의 사항이 아닌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편집기에서 편집하여 저장된 페이지와 제작된 페이지가 다를 경우

    - 책이 파손되었거나 제본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우

    - 인쇄품질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교환, 환불 접수방법

    ① 1:1 고객문의 또는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 후, 접수택배사를 통해 반송 예약

    ② 반송품을 본사에서 수령 (택배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시간이 소요)

    ③ 반송품의 문제 확인 후 재제작 또는 환불 처리를 진행

  • 회사명(주)에이디코아
  • 대표이사: 박병남
  • 사업자등록번호: 486-85-00439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8-고양 일산동1 1014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견달산로 225번길 81 3층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박설준  l  고객센터 : 1661-3146
  • Copyright © 2012 (주)에이디코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