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억하고 싶은 모든이야기 스토리세븐

배송관련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오늘 본 상품

없음

    배송조회
    고객센터
    크롬최적화
배송관련
  • 카카오톡 문의
  • 고객센터
  • 크롬최적화
FAQ 검색
FAQ 검색

배송관련 목록

  1. Q

    교환(재 제작) 및 반품 안내

    A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으로 접수된 상품은 처음 주문 시 편집상태 그대로 제작되며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거래완료된 제폼은 교환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사유 (아래의 사항이 아닌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편집기에서 편집하여 저장된 페이지와 제작된 페이지가 다를 경우

    - 책이 파손되었거나 제본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우

    - 인쇄품질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교환, 환불 접수방법

    ① 1:1 고객문의 또는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 후, 접수택배사를 통해 반송 예약

    ② 반송품을 본사에서 수령 (택배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시간이 소요)

    ③ 반송품의 문제 확인 후 재제작 또는 환불 처리를 진행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으로 접수된 상품은 처음 주문 시 편집상태 그대로 제작되며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거래완료된 제폼은 교환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사유 (아래의 사항이 아닌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편집기에서 편집하여 저장된 페이지와 제작된 페이지가 다를 경우

    - 책이 파손되었거나 제본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우

    - 인쇄품질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교환, 환불 접수방법

    ① 1:1 고객문의 또는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 후, 접수택배사를 통해 반송 예약

    ② 반송품을 본사에서 수령 (택배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시간이 소요)

    ③ 반송품의 문제 확인 후 재제작 또는 환불 처리를 진행

  2. Q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이 완성 출고 되었을 경우, 마이상품에서 해당 주문의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확인하러 가기"


    출고 후에 배송기간은 수도권 지역일 경우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2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명절 및 긴 휴가가 포함된 일자에 배송이 될 경우에는 배송물량이 폭주하여 기존에 안내된 기간보다 오래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3. Q

    무료배송 안내

    A

    무료 배송은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때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의 금액은 3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 택배사는 빠르고 안전한 롯데택배를 이용합니다.

  4.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지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61-3146)혹은 1:1문의에 변경하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변경 가능여부 혹은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이 완성 출고 되었을 경우, 마이상품에서 해당 주문의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확인하러 가기"

  6. Q

    급하게 주문했는데 빨리 받아 볼 수 없나요?

    A

    퀵 이용시에는 착불로 진행되오며 상품이 완성된 당일, 수령 가능합니다.


    퀵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1:1 고객문의 또는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주세요.


    퀵 외에 주문하시는 모든 제품은 맞춤 제작 상품으로 주문 후 바로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최소 제작 기간으로 공지된 제작기간을 무리하게 단축하여 제작해 드리기는 다소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주문 이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되도록 원하시는 날에 맞춰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 Q

    직접 수령하는 방법은 없나요?

    A

    제품의 제작이 완료되고 배송을 하기 전 연락을 주시면 직접 방문하시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1:1 고객문의 또는 고객센터 ( 1661-3146 ) 로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제작완료 시 직접 수령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8. Q

    주문날짜가 다른 주문을 같이 받아 볼 수 있나요?

    A

    주문 날짜가 다를 경우 제작 진행상황이 달라지기에 묶음배송은 및 배송비 결제취소는 어렵습니다.


    다만, 준비단계로 진행되기 전(오전 4시 이전)에 함께 주문 혹은 짧은 시간 간격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요청하였을 시에는

    묶음배송 및 배송비 결제취소는 가능하오니 고객센터(1661-3146) 혹은 1:1 문의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9. Q

    여러권 주문 했는데 각각 다른 장소로 배송도 가능한가요?

    A

    한 주문 건당, 하나의 배송지만 입력, 배송 가능합니다.


    한 주문에 여러 상품을 각각 다른 배송지로 분할 배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동일 상품을 여러 배송지로 보내시기를 원할 경우,

    장바구니의 [복사]기능을 통해 해당 배송지 수만큼 복사하시어 각 각 주문시에 배송지를 입력하시면 편리합니다.

    배송지 추가시 1곳당 2,5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각 배송지에 배달 되어질 상품이 5만원 이상이라면 무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10. Q

    해외에서도 결제할 수 있나요?

    A

    아직 해외배송서비스는 진행중이지 않습니다.

    추후 해외배송서비스도 준비중에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사명(주)에이디코아
  • 대표이사: 박병남
  • 사업자등록번호: 486-85-00439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8-고양 일산동1 1014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견달산로 225번길 81 3층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박설준  l  고객센터 : 1661-3146
  • Copyright © 2012 (주)에이디코아. All Rights Reserved.